익산 회식장소로 유명한 맛집 참한우

2015. 3. 26. 23:02후기/음식

여러분들은 회식을 어디서 하나요? 보통 고기집에서 많이 하지 않으세요?
아주 가끔은 소고기 집에서도 할때가 있는데요.
꼭 회식이 아니더라고 가족끼리 외식 할때 소고기 집을 갈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익산에서 한우 집으로 유명한 참한우를 포스팅 해볼게요. 들어가시죠

참한우 입구 입니다. 이 음식점은 정말 오래전부터 영업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바로 옆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걱정 하지 말고 오세요.

들어가자마자 저희는 신발을 신발장에 넣었습니다. 따로 열쇠는 없기 때문에 그래도 분실에 주의 하셔야 해요.

미리 예약을 해놔서 이렇게 상차림이 다 되어 있었습니다. 상 차림비는 한상에 8천원 입니다. 고기의 경우는 입구 쪽에 미리 진열된 고기가 있는데 거기서 원하는 고기를 집어 오시면 됩니다. 빨리 가야 좋은 고기 가져 가실수 있어요.

가격표 입니다. 한가지 당부의 말씀으로 함흥냉면은 절대 시키지 마세요... 맛없어요. 대신 소면을 주문하세요. 맛도 괜찮고 깔끔해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2층까지 있어서 회식때는 보통 2층에서 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먼저 토시살을 가져 왔는데요. 동생이 예전에 알바 하던 곳이라서 그런지 위에 살치살 몇점을 더 올려 줬습니다. (완전 고맙습니당)

돌판에 이렇게 치이이익 굽습니다. 아 지금 생각해도 정말 부드럽고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이렇게 고추냉이 양파절임에 올려서 싸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한가지 팁으로 소고기 찍어먹는 장으로 육회 장을 달라고 하면 주는데 잘 이 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타지않고 완전 익지않게 잘 구워요... ㅎㅎ
아 진짜 완전 폭풍흡입 했는데 포스팅 하는 지금 정말 더 먹고 싶네요.

그리고 여기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셔서 정말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불친절한 분들이 있으면 정말 짜증 나잖아요. 그런데 항상 웃으시면서 가끔 늦게 오실 때도 있지만 정말 잘 챙겨 주셨답니다.

선명한 마블링 선홍빛 살 정말 고기의 품질도 좋아 보이지 않나요?
너무나 맛있어서 한판 더 가져왔는데요.

이번에 가져온건 특수 부위입니다. 여러 부위를 모듬처럼 해놨더라고요. 맛도 정말 좋았어요. 이건 가격도 그나마 착하고요.

이것 또한 고기의 빛깔이 너무 좋아서 만족 했어요. 물론 맛은 더더더더욱 만족했고요.

후식으로 소면을 시켜 먹었는데 깜박하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익산에 사시는 분들은 소고기 먹으러 가실때 참 한우로 가세요. 정말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