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이마트 분식 죠스떡볶이 후기

2019. 5. 31. 00:11후기/음식

구디에 사시는 분들은 이마트 자주 가실텐데요. 지하 1층에 이마트 피자와 죠스떡볶이가 있는거 아시나요?
결론부터 말하면 노맛입니다.

맛있게 보이는 사진

저희가 먹은건 세트에 오뎅만 추가로 주문한 메뉴입니다.

딱 보면 되게 맛있게 생겼죠?

마늘도 듬뿍

보기만 했을때는 정말 맛있게 보이는데요. 문제는 떡볶이가 맵고 짠게 아니고 너무 달았네요. 살면서 이렇게 단 떡볶이는 처음 먹어봤습니다. 이렇게 맛이 없을 줄이야.. 튀김을 찍어먹어도 노맛

정말 아쉬웠어요.

혈관이 보이는 순대

순대의 경우는 그래도 완전 제품같이는 안생겼네요. 그래도 역시나 떡볶이 국물이 맛이 없으니 순대를 찍어도 맛이 없네요.

(사실 순대 별로 안좋아 함)

튀김 괜찮네

튀김은 그나마 먹을 만 했습니다. 튀겼는데 맛없으면 정말 먹으면 안되는 물질이잖아요. 오징어랑 만두 정도가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추가 주문한 어묵

음 어묵(오뎅)꼬치는 정말이지... 음... 말 안해도 알죠?

근데 저는 말을 하는 성격이라서 정말 맛이 없습니다. 대체 무슨 맛으로 먹는 것이죠?

정말 아무맛도 안나요. 약간 비린맛 빼고요. 국물에서는 최소한 감칠 맛이라고 날 줄 알았는데요. ㅠㅠ

다시는 안간다.

끝은 그래도 영정사진같이 나온 샷을 끝으로 할게요. 왜냐 다시 안갈 것이기 때문이죠. 핵노맛

총점 5점 만점에  2점

장점

  1. 이마트에 있어서 쇼핑하고 출출할 때 먹기 좋다.
  2. ???

단점

  1. 어묵의 맛이 너무 없다.
  2. 떡볶이가 너무 달아서 질린다.
  3. 가성비는 그렇게 좋은 것 같지 않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