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대학로 맛집 볏짚삼겹살 완전 최고입니다.(고기굽는법)

2015. 8. 8. 00:23후기/음식

요즘 많이 더우시죠??

더우면 집에서 밥 해먹기 정말 귀찮지 않나요?? 저는 완전 더워서 집에서 요리를 못 하겠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도 온겸해서 고기를 먹으러 나갔습니다.

저희가 향한곳은 볏짚삼겹살 입니다.

가격도 착하고(삼겹살 1인분 160g 6800원) 알바생들도 친절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기본 반찬들 입니다.

반찬 다 드신 후에는 오뎅이나 감자채, 오이냉국을 제외하고는 다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쌈장 말고 특이한 장이 있는데 그 장이 정말 맛있습니다.

샐러드도 있었네요.

맛은 괜찮았지만 고기에 집중하느라 거의 손을 안댄 녀석입니다.ㅎㅎ

연탄불 가열되고 있네요.

으 포스팅 하는데 또 저기에 고기 구워 먹고 싶네요.

샐러드 입니다.

새콤짭쪼름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파초무침입니다.

오뎅도 정말 맛있었네요.

완소!!

보글보글 계란탕이 나왔네요.

사실 고깃집에서 자주 나오는 된장찌개는 추가로 돈을 내고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김치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오이냉국은 식초 향이 강하지도 않으면서 달콤 짭쪼름 해서 정말 제 입에 잘 맞았답니다.

감자채입니다.

여자친구가 정말 잘 먹더라고요 ㅎㅎ

자 볏짚삼겹살이 등장했습니다.

우선 3인분으로 시작 했답니다 ㅋㅋ..

처음에는 그냥 막 대충 구웠어요.

고기들이 무질서 상태죠??

고기의 양 정말 많지 않나요??

가격도 착하고 말이에요. 그렇다고 맛없는게 아니랍니다.

정말 맛있어요!!

고기를 먹을때 잘 굽는 방법은 아까처럼 막 혼란스럽게 구우면 안되고요.

위에처럼 가지런하게 정렬을 해주세요.

그리고 일정시간마다 한면 한면 돌려가면서 한번 반복하면 고기가 맛있게 다 구워진답니다.

그러면서 한번에 다 건져서 먹으면서 새로운 고기 올려놓고 한면 노릇노릇해질때까지 먹고 있다가 노릇해지면 다른 면으로 돌리고요.

그러면 누구나 고기 굽는 달인이 될수 있답니다.

김치를 올렸습니다.

치이이익~~

아쉬운 점은 김치를 올리니까 판이 타서 몇번 갈았던 점이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상추를 한장 올려서 고기 받침대로 사용하세요.

고기가 식지도 않고 온도가 계속 유지 된답니다.

만약 상추가 탄다면?? 바꿔주면 됩니다.

어때요? 간단하쥬??

아 지금 배고파서 포스팅 하는데 집중이 안되네요.

위치는 아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