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도시락 국민 9찬 밥상 리뷰

2015. 4. 20. 05:10후기/제품

요즘 심심치 않게 들리는 이야기가 편의점 도시락 판매량이 가면 갈수록 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오전에 도시락이나 김밥류를 사가는 손님들이 정밀 많습니다. 그리고 저도 시간이 인될때는 편의점에서 저렇게 식사를 하기도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cu의 국민9찬 밥상 도시락에 대해 리뷰 들어갑니다.

가격은 3900원으로 보통 도시락들 보다 조금 더 비싼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들어있는 반찬의 수가 많아서 가격대에 공감을 하고 맙니다.
저정도면 가격대비 성능도 괜찮은 것 같아요. 종류도 여러가지고요.. 다만 반찬수 밎추려는 채소들이 보이긴 하지만요.

이 도시락의 특징은 저렇게 기본 채소 반찬은 따로 뺄수 있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에 꼭 빼고 돌려 줍시다. 아니면 뜨거운 무 절임을 먹게 될지도..
정말 맛이 없더라고요.

무가 있었는데 또 무야?? 정말 아무맛도 안나고 오히려 잡내가 나서 정말 별로 입니다. 생색내기로 들어 간거 같아요.

반면 오징어채 정말 맛있더라고요. 적당히 짭졸한게 밥 반찬으로 안성 밎춤 입니다.

소불고기 정밀 맛있어요. 질기지도 않고정말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동그랑땡 입니다. 본격적인 반찬들 중에는가장 평범한 반찬이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볶음김치 먹을만 하더라고요. 어떤 음식점들은 볶음 김치를 만들어도 엄청 시큼 한 곳도있는데 여기 김치는 적당 하네요.

제일 맛있었던 치킨입니다. 저게 정말 최고예요... cu는 저것만 따로 포장 많이 해서 저렴하게 치킨으로 판매해도 장사 잘 될거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어서요...

마지막으로 떡갈비 2장 입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먹어보니 반찬에 부실함은 없더라고요. 다만 너무 맛있는데 조금씩 들어가서 약간 많이 모자란 느낌? 입니다. 아쉬워요. 다만 포만감은 보장해 드립니다.

앞으로는 편의점 도시락이 대세가 될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돈내가 어디서든지 먹을 수 있는 그런 도시락이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