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영등동 맛집 샤브홀리 직원분들 최고

2015. 3. 27. 09:27후기/음식


여러분들은 샤브샤브 즐겨 드시나요? 보통 샤브샤브 생각 하면 익산에서는 채선당, 꽃마름, 월남쌈 김상사, 샤브맨을 많이 생각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숨겨진 맛집이 있었으니 바로 영등동 샤브홀리 입니다. 한성 스포츠센터 밑에 있어요.
먹으러 떠나 볼까요?

서실 저희가 도착 했을때는 점심이 끝나는 시간 이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더이상 음식이 나오지 않아서 많이 없는데 괜찮냐고 물어 보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괜찮다고 하고 소고기 샤브를 달라고 했습니다. 미안하다고 고기를 더 많이 넣어주시겠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에는 꽃마름과 다르게 셀빠가 있어요. 셀빠도 무제한 이용 가능이니 일찍 가셔서 많이 드세요.

위 사진은 셀빠의 일부 입니다.

여기 바로 앞은 간식 인가 봅니다.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바로 옆에 초콜릿 분수가 있어 초콜릿 퐁듀를 먹을수 있답니다.(아 당뇨걸릴 것 같은 맛)

여기에는 탕수육, 떡볶이, 양파튀김, 볶음짜장, 볶음밥 등등이 위치해 있어요. 사실 여기서 가장 맛있는건 볶음 짜장이에요. 엄청 맛있었어요... 다만 아쉬운건 늦게 가서 한번 밖에 못먹은게 함정이지만요..

이렇게 가져왔어요. 셀빠에 사실 롤초밥도 있고 피자도 있지만 잘 거의다 떨어져서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롤 초밥을 가져왔눈데... 속이 ... 정말 놀랐어요...

이게 뭐죠? ㅋㅋㅋㅋㅋㅋ 밥만 먹으라는 거죠? ㅋㅋ
다른거 다 좋았는데 이게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번에는 더 속을 알차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샤브샤브를 먹을 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추가로 셀빠코너 쪽에 샤브샤브 셀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라면사리 및 당면사리, 각종 야채 라이스 페이퍼를 가져 오실수 있습니다.

제가 여기를 칭찬하는 이유가 저희가 늦게와 먹을게 없었는데 따로 롤 초밥 같은거 만들어서 가져다 주시고 사장님이 오셔서 드시고 싶은 메뉴 있으시면 말씀 해달라고 바로 만들어 주겠다고 하셨어요.

솔직히 정말 좋더라고요. 이렇게 친절하게...
학생이가면 무시하는 음식점도 많은데 저희한테 이렇게 성심성의 다 해주시는 점이 맘에 너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쯤 가보세요. 맛도 훌륭하지만 서비스도 정말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