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칼국수 맛집 남촌 칼국수

2015. 7. 9. 18:26후기/음식



익산에서 칼국수 집 들어보신적 있나요?
내륙 지방인 만큼 칼국수 전문점이 별로 없는데요.
부송동 남촌칼국수는 몇 안되는 칼국수 전문점 입니다.

가격좀 보세요...
요즘 저런 가격이 가능한 음식점이 있나요?
정말이지 가격은 볼때마다 감동 합니다.

지금부터 적절한 주문량을 알려드릴게요.
2인 기준으로 적당히 드시는분들은 칼국수 1개 만두 1개나 보쌈 하나를 주문하시면 돼요.
칼국수 1인분으로 충분 하냐고요?
네, 충분합니다.
적당히 드시는 분들은 칼국수 1개, 보쌈1개, 만두 1개 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단돈 2만원에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보쌈의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특히 저 무말랭이도 정말 맛있어요.
수육은 살짝 돼지 비린내가 날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나네요 ㄷㄷ
정말 잘 먹었어요.

보쌈을 주문하시면 청양고추, 마늘, 쌈장, 새우젖이 나와요.

그외에 기본 반찬으로 김치 단무지가 있어요.

자 이렇게 싸서 하나 먹으면 꿀맛이에요.
덤으로 청양고추도요.
알싸한게 정말 맛있어요.

칼국수가 나왔네요.
이게 1인분 입니다.
양 정말 많지 않나요? 밑에 새우도 있고 미더덕, 바지락도 들어가 있답니다.

만두가 나왔습니다.
여성의 주먹만한 만두가 무려 7개 가격은 5000원입니다.
엄청 가격이 싸네요.
그리고 양이 엄청나게 많네요.

속은 어찌나 알찬지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맛이 없는것도 아닙니다.
진짜 익산에 오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배고프니 또 먹고싶네요.